안녕하세요 ^^ 비비안슈입니다~

오늘은 노희경 작가님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시각장애인 여주인공 '오영'역으로 분하여 HD화면 채워서 비주얼쇼크를 보여주시는 배우

송혜교!!!!

 

 

 

요즘 대세 송혜교씨의 잇 아이템, 스타일들을 알아보아요~ :D

무보정 사진들의 스크린 압박 있습니다.

 

1. 송혜교 립스틱

 

 

 

송혜교씨는 입술이 참 예뻐요. 눈 코 입 얼굴형 모두 빠지지 않게 예쁘고 조화롭지만, 제 눈에는 혜교씨 얼굴에서 입술이 제일이랍니다. ^^

입술이 도톰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럽고 섹시하지 않나요? 엄청 매력적인거 같아요.ㅎㅎ

그래서인지 송혜교씨가 사용한 립스틱은 여느 여배우가 사용한 립스틱보다도 주목을 받나봐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에서 '오영'이 손가락으로 입술모양을 그리며 립스틱을 칠하는 장면에서 송혜교씨가 6년동안 모델이었던 화장품 회사 '라네즈'의 립스틱이 등장했습니다.

한듯 안한듯한 누디한 베이비 핑크톤이 인상적인 립스틱이었는데요. 방송에 나가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송혜교 립스틱'이 오르내릴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죠.

 

'라네즈 실크 인텐스 베이지 쉬폰'과 '핑크가든' 립스틱 

 

 

 

'베이지 쉬폰' 색상은 이미 품절이라는 둥.. 송혜교를 검색하면 립스틱이 그 아래에 연관검색어로 뜬답니다.

저의 어머니도 아모레 매장에서 2만원에 2개를 예약구매를 하셨었어요. ^^; 

그런데 너무 인기가 있어서 1주일을 기다리면 집으로 배송해준다고 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송혜교 립스틱으로는 부산 국제영화제의 '맥(MAC)'의 '플리즈미'도 빠질 수 없죠.

 

 

그리고 잡지 W KOREA 화보를 촬영할 때 바른 빨간색 립스틱도 유명합니다. '겔랑'의 '루즈G'예요.

 

 

 

매혹적인 와인색도 잘어울릴 것 같아요 ^_^)b

 

2. 송혜교 향수

 

 

 

송혜교씨가 사용하는 향수로 알려진 것은 펜할리곤스 오렌지 블라섬입니다.

펜할리곤즈는 세계 최고의 향수라고 찬사받는 브랜드랍니다. 오렌지? 뭔가 상큼할 것 같아요 ㅎㅎ

 

 

 

여신... 역시 세계 최고 미인 NO.5  ㅠㅠ...

 

3. 송혜교 귀걸이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링귀걸이, 큐빅귀걸이, 진주귀걸이 등을 귀에 걸었지요.

그런데 귀걸이가 눈에 안들어올 정도로 미모가 더 빛나요...

제 눈에는 진주귀걸이가 '오영'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우아하면서도 순수해보여서요.

귀걸이들도 송혜교 연관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

 

 

 

이 귀걸이도 예쁘네요~ 그런데 얼굴은 조각인가요? 이 얼굴은 어디서 구하나요? ㅎㅎ

 

4. 송혜교 머리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에서는 앞머리가 있고 컬이 살짝 들어간 헤어스타일이죠. 사랑스러워보이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사실 얼굴형이 예뻐서 '당고머리'도 잘 어울리고,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의 단발도 잘 어울리죠.

이마가 살짝 보이는 앞머리는 시스루뱅이라고 해서 요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랍니다.  

 

 

 

5. 송혜교 패션

 

 

 

송혜교씨가 드라마에서 입은 모든 패션 아이템들은 sbs '그겨울, 바람이 분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진과 함께 목록이 표시되어요. 그리고 실시간 검색어에 송혜교 코트, 송혜교 가방, 송혜교 구두, 송혜교 스카프, 송혜교 트레이닝복 등등이 올라가구요. ㅎㅎ 블로거들도 정보를 실어나르느라 바쁘죠.

그런데 다른 블로거들의 글은 공식홈페이지의 글을 나눠서 올리는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그 겨울'의 패션정보는 sbs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답니다. :D

 

http://baramibunda.sbs.co.kr/

 

위의 사이트에 접속한 후에 드라마 플러스 메뉴에서 방송정보를 누르시면 송혜교씨 외에 출연 배우들의 의상 및 가구들의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