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bbc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요리프로그램 : Hairy Bikers

털복숭이 뚱보 요리사 사이와 데이브 입니다.

 

 

털보,사이와 데이브는 동갑내기 친구로서 오토바이를 타고

영국 전역은 물론 전세계를 돌면서 요리를 합니다.

 

근데 왼쪽 분은 누구 닮지 않았나요? 해리포터의 해그리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해그리드처럼 장작을 잘 패는 산지기 같은 이미지이지만

부엌에서의 요리솜씨는 big mum 소리 나오게 할 정도로 대단합니다. :-)

 

 

 

 

이 분들은 프로그램에서 "우리 영국의 요리는 이런 역사가 있어요~" 라고

영국의 역사와 문화를 요리와 아울러서 맛깔나게 설명해줍니다.

 

 

 

 

 

요즘은 bakeation이라는 program sub name을 달고 방송하고 있는데요.

bake + vacation의 합성어로, 빵휴가? ㅎㅎ

 

 

특집인 bakeation에서는 유럽 각국의 유명한 요리들을 소개하고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전형적인 영국의 가정요리를 선보인답니다.

투박해보이지만,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라고 할까요?

옆집의 아저씨가 정성으로 대접해주시는 푸짐한 맛?

진한 스프맛? 바로 그렇게 기교를 부리지 않은 음식들이지요.

 

 

 http://www.bbc.co.uk/food/chefs/hairy_bikers

bbc 홈페이지에 가면 이분들이 프로그램에서 시연한 영국 요리들의 레시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국 요리가 진짜 맛없지는 않다는 것을 증명해주시지요.

 

영국에서 가장 옆집 아저씨 같은 분들이 정감가는 요리를 대접해주는 프로그램~ Hairy Bikers

기본을 보여주는 좋은 요리 프로그램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