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에요. :)

어제가 말복이었는데 휴가가 지난 분들도 계시고 휴가중인 분들도 계시겠지요.

후덥지근한 여름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보내보도록 해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공모전이 있기에 참여를 독려해보고자 블로그에 글을 써봅니다.

제 블로그에는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접속을 하시기 때문에 이런 공모전에도 관심이 있으실 것 같네요.

 

서울의 슬로건은 하이 서울 이었어요. BI는 지금보아도 세련되었고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는 강렬한 듯 합니다.

SOUL OF ASIA 아시아의 혼이라니. 열정과 패기가 느껴지지요.

 

 

 

 

하지만 공모를 하는 이유를 보니...

이제 시대가 변했고 서울도 진화된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말에 공감이 갑니다.

그래서 서울시에서 전세계인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한 서울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을 올해 9월 1일까지 접수받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많은 분이 참여하셔서 좋은 취지의 공모전을 빛내주시면 좋겠습니다.

 

 

 

 

 

 

 

공모전의 작품 접수와 모집요강 등 정보를 볼 수 있는 공식 사이트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네요.

공모작품은 종이로도 제출이 가능하고 온라인 접수도 가능합니다. 글로 된 도시 슬로건과 로고 둘 다 접수받고 있어요.

여러분 참여해보세요~

 

 

 

 

http://seoulbrand.or.kr/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