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루씨(여, 독신)의 집에 어느날 갑자기 찾아들어 식객생활을 시작하는 리락쿠마, 코리락쿠마, 그리고 병아리

먹는 것을 좋아하고 잠자고 빈둥거리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희망사항은 길거리 떡집에서 가장 비싼 경단을 먹는 것♡

 

리락쿠마, 엄청 귀여워서 유명한 일본의 곰캐릭터입니다.

저도 이 곰돌이를 좋아해서 캐릭터 소품들을 모으고 있어요.

 

^^ 순진한 외모가 완전 사랑스럽죠? 먹성이 좋은 곰이라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저는 뱃살이 살짝 나오는 몸집이 있는 남자분을 좋아해서 ㅎㅎ

 

 

 

 

실제로 이런 생명체가 있다면 집에 데려와서 금이야 옥이야 잘 돌봐주고 먹여줄 수 있는데... 

카오루씨 부럽습니다. ; ㅡ ; 

 

4컷 만화는 너무 재미있습니다. 가끔 생각날 때마다 찾아보고 있어요.

일본어는 읽을줄 몰라서 번역본만.. ^^ 모아놓으니 제법 많네요. ㅎㅎ

 

 

 

 

 

 

 

 

 

 

 

 

 

 

ㄲ ㅑ~ 완전 귀엽죠잉!! 미키마우스, 도날드 덕, 키티 이후로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는 처음이에요. ^ㅅ^)b

 

 

마지막으로 당장 유리관에서 꺼내줬으면 싶은.. 귀여운 리락쿠마 사진입니다.

 

 

 

 

 

나 화나쪙!! ♡ + ^ㅅ^ + ♡

훅=3 훅=3

 

 

쨔부됐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귀여워 ^^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