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를 영어로 origami라고 해요.

 

쓰나미랑 어감이 비슷하네요 ^^ 일본어에서 유래되었나봐요.

저도 텝스 공부하다가 알게된 영어 단어입니다.

 

외국에서는 종이로 만드는 paper art

고급스럽고 섬세한 기술을 요구하는 예술문화로 존중되고 있어요.

 

연인과의 특별한 날

남자친구에게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예쁜 카드를 선물한다면

생각만 해도 넘 로맨틱하네요~

 

팝업 카드 접는 방법도 유투브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오지만

 

저는 엄선한 디자인만 추려왔답니다.

동영상까지 더해서요~ ^ㅇ^

 

 

 

참 훌륭한 포스팅이네요.

 

포스팅에 자부심 같은걸 끼얹나?

 

ㅋㅋ

 

 

 

 

1. 꽃다발 팝업 카드 만드는 방법

 

 

 

 

 

 

2. 움직이는 입술 팝업 카드 만드는 방법

 

 

 

 

 

 

 

 

3. 장미 한 송이 카드 만드는 방법

 

 

 

 

 

 

 

 

4. 발렌타인 하트 만드는 방법

 

 

 

 

 

 

 

 

 

 

+) 깜찍한 장미큐브 접는 방법

 

 

 

 

+) 여리여리한 튤립 접는 방법

 

 

 

 

+) 로맨틱한 장미 한 송이 접는 방법

 

 

 

 

 

+) 귀여운 데이지 꽃 접는 방법

 

 

 

 

+) 발렌타인 장미 상지 접는 방법

 

 

 

 

와 ^*^

근데 이 글을 올리는 저는 솔로!!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저는 남친만 있으면 되겠네요!! ㅠㅠ

 

 

 

 

 

 

남친 있는 분들 부럽습니다!!!!! ㅠㅠ

 

예쁜 선물 하시고, 아름답게 사랑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