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예요.

이번 포스팅은 예전에 포스팅했던 실팔찌 만들기 포스팅[링크]의 2탄입니다.

그 동안 이쁜 디자인의 실팔찌들이 많이 유투브에 소개되었더라구요. ㅎㅎ

직접 만들기 때문에 자신의 정성과 마음을 표현하기도 좋고, 만들어놓으면 뿌듯하기도 해서

유투브 사이트에서 팔찌 만들기 동영상을 또 정리해보았어요.  

 

지난번 포스팅이 남자친구를 위한 실팔찌 만들기였다면 

이번 포스팅은 여자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팔찌디자인에 맞춰보았습니다.

 

그리고 끝부분에는 우주반지라고 하나요. 갤럭시 반지라고 하나요?

그 반지 만드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1. 토리버치 비즈 팔찌 만드는 방법

 

 

 

 

이 팔찌는 토리버치에서 58$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동영상을 만든 사람은 재료값이 6$ 들었다고 해요. 

우리나라도 동대문에서 재료를 구한다면 만원 안되는 가격에 3개정도는 만들 수 있는 꽤 좋은 부자재들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직접 만들어보시죠.

 

 

2. 매듭 참 실팔찌 만드는 방법

 

 

 

 

 

 

 

 

 

3. 주시 꾸뛰르 참 팔찌 만드는 방법

 

 

 

 

 

한참 패리스 힐튼이었던가.. 이 팔찌를 하고 다녀서 유행처럼 판매되었었는데..

이렇게 직접 만들면 더 이뻐보일것도 같네요.

 

4. 히피스타일의 macrame 실팔찌 만드는 방법

 

 

 

 

 

 

5. 지퍼로 팔찌 만드는 방법

 

 

 

 

+) 갤럭시 반지 만드는 방법

 

 

 

 

 

이 우주반지를 만드는 방법은 두가지예요. 투명한 유리알을 매니큐어로 색을 칠해서 만드는 방법이 있고,

둥근 원이 달린 반지를 구입해서 그 안에 프린트한 종이나, 매니큐어로 우주를 표현한 후 특수 본드로 코팅을 하는 것이죠.

어떤 방법이든 참 예뻐보이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