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에요. ^-^/

공연이나 전시회의 초대권을 선물하고, 선물받는 것도 제 일과중 하나인데... 

이번엔 귀한 영화티켓을 선물받게 되어 오늘은 자랑글을 쓰려고 왔습니다. ㅎㅎ

 

 

 

발매 직후 전석이 바로 매진되었다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미션임파서블5 로그네이션 7월 31일 관객과의 대화 gv 티켓 ^-^

제가 받은 것은 예매번호 뿐이지만 예매번호를 포스팅 할 수는 없잖아요. ㅠ

대신에 이 고마운 티켓을 8장이나 구해준 CR에게 부탁하여 다른 티켓 인증사진을 받았어요.

이것이 바로 블로거 정신 ('0')b

 

 

 

 

 

 

이번 7월 30일 자정에 미션임파서블 5편 로그네이션 홍보차 톰크루즈가 내한을 해서 홍보일정을 한다고 해요.

오늘 새벽에 공항에서 직접 톰크루즈 보신 분들은 부럽네요. 전용기로 입국했다고 하는데...

톰 크루즈는 여전히 세월을 가늠할 수 없는 멋진 모습입니다. 탑건에서 보았던 멋진 비행사의 모습도 비춰지네요.

30대라고 해도 믿겠어요.

 

 

 

 

 

 

 

미션임파서블4 로스트 프로토콜때는 친절한 톰아저씨가 다른 지역의 팬들도 만나고 싶다고 하여 

부산까지 방문해 영예부산시민이 되었다고 하지요. 당시 홍보차 내한했을때에도 파격행보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시사회나 무대인사가 아닌 관객과의 대화 gv 로... 11시 4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영화를 본 관객에게 

미션임파서블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어 준다고 합니다. 완전 기대되네요~

 

 

 

 

 

 

매번 파격적일 정도로 톰 크루즈의 몸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는 미션임파서블.

2편에서는 아찔한 암벽에서 등반을,

3편에서는 상해 고층빌딩 사이로 낙하산을 타고 추락을,

4편에서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버즈 칼리파의 꼭대기에 맨몸으로 앉았는데,

이번 5편에서는 날으는 비행기의 문을 잡고 8차례나 항공기 액션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예고편만 보아도 아찔하네요.

언제나 흥행하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 이번편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미션임파서블5 예고편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