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에요~

이 포스팅은 빅시 모델들의 운동법 동영상들을 정리해보기 위해서 작성했습니다.

 

실내에서 조용히 하기 좋은 스트레칭 운동에 대한 동영상이에요.

 

소리도 나지 않지만 잠자는 근육을 꺠우기에 딱 좋지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요가매트 깔아놓고 20분 정도 이 스트레치 운동을 한답니다.

톱 모델들의 운동법인 만큼 몸매의 선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근육운동 위주예요.

 

 

1. 캔디스 스와니포엘의 하체운동

 

 
엉덩이와 허리부분의 선이 빅시 모델들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캔디스의 운동방법입니다.
이 영상을 보면 타고난 것도 있지만 노력으로 만든 멋진 몸매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꾸준한 운동때문에 근육이 얼마나 단련되었는지 보세요. ^^;; 이거 꽤 힘들답니다.
캔디스는 심지어 손과 발목에 모래주머니같은 것을 차고 운동하네요. 트레이너보다 더 트레이너 같이 보입니다.

 

 

2. 아드리아나 리마의 상체운동

 

 
제가 흑표범의 눈빛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아드리아나 리마의 상체운동법입니다.
눈빛에 얼굴이 베일것만 같죠. ㅎㅎ 사실 쉐도우 복싱은 분량이 별로 안되어요.
왜냐면 톱모델들은 팔근육 넘 많이 단련하면 뚜쉬뚜쉬해보이니까.. 팔운동 분량이 없나봐요.
대신 줄넘기 분량이 좀 되는데 이건 실내보다는 야외가 더 어울리겠어요. 고난이도의 쌩쌩이도 있답니다.
 
 

3. 릴리 알드리지의 다리운동

 

 

도무지 애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아름다운 릴리 알드리지의 몸매.. @.@

밤에 tv 보면서 따라하기 좋은 운동이에요.

이 운동법은 많이들 아시는 것이니 제가 설명할 것이 없네요.

그렇지만 간단해보여도 정확한 동작으로 따라하기 참 쉽지 않죠.

 

 

4. 린제이 엘링슨의 전신 스트레칭 운동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린지 엘링슨의 전신 스트레칭 운동 동영상인데..

첫번째 동영상과 함께 실내에서 조용히 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이 운동도 많이들 아는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톱모델이 하니 달리 보이네요.

20분 정도 따라하면 엄청 힙듭니다. ㅠ.ㅠ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