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입니다. ^^

 

겨울에는 점심 대신 항산화제가 첨가된 비타민음료를 마시고 체육관에서 런닝머신 뛰는 등, 나름대로 운동을 열심히 했었는데.. (아... 이때 피부도 좋았지요. 땀으로 노폐물이 전부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었었답니다.ㅠㅠb) 봄이 되구 바쁜 학교 생활이 다시 시작되어서 지난 겨울처럼 체계적인 운동도 힘들어졌어요.. 바쁘다는 핑계로 야채와 과일도 잘 챙겨먹지 못하구요. 게다가 환절기가 되어서인지 피부도 푸석푸석해진 것 같고, 면역력도 떨어진 것 같아서 영양보충제라도 챙겨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일 비타민제와 항산화제를 먹는다는 제 친구는 피부가... 와.. 진짜 속에서 빛이 나요. ^^; 피부가 좋으니까 미모가 더 확 살더라구요. 친구가 말해주더라구요. 요즘 영양제 안먹는 사람 없어.. 라구... ㅠㅠ

 

그래서 백화점 지하 1층의 영양제 매장들을 살펴보니.. 음? 점원분들이 추천해주는 피부에 좋은 제품들은 가격대가 좀 있더라구요. 흔한 비타민 약조차도 2만원에서 5만원대 까지... 물론, 성분이 더 좋을수도 있지만 종류별로 사면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어요.

 

그래서 또 인터넷 검색을 했답니다...^^a

그리고 자주 방문하는 카페에서 한 회원분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영양제를 샀다는 글을 봤지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담긴 알약들이었습니다.

 

 

 

콜라겐은 요즘 뉴스에서 먹어도 효과가 없다(?)는 것을 보도했던 것 같지만, 히알루론산은 연예인 임수*씨가 자주 맞는다는 물광주사의 성분이지요. 물광주사는 가격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한대에 10만원은 넘는데 이렇게 약으로 먹는다는 것이었지요. 저는 그냥 항산화제나 비타민 c만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여기서 깨꼬닥 하고 넘어가버렸어요.

 

 

 

 

이 분이 구매한 사이트는 오플닷컴(http://www.ople.com/) 이라고 합니다.

저도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았습니다. 이 홈페이지도 지금 세일중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해보였거든요. :)

 

 

 

 

이 홈페이지는 좋은 점이 모든 설명이 한글이라는 것이었지요. 아, 그리고 결제는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여야 합니다. 해외 직구와 비슷해요. 배송료는 별도로 5000원이예요. 저는 신이나서 장바구니에 위의 상품들을 찾아서 담아보았습니다. :)

항산화제까지 담으면 4만원이 넘기 때문에 포기하고, 히알루론산과 네오셀의 콜라겐으로요. 이 두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다구 하더라구요.

 

 

제품 두개에 배송비까지 합쳐서 38000원대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결제하려는 찰나... 예전에 해외 직구편을 포스팅을 할 때 온라인에서 본 아이허브 사이트가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구경이나 할 겸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아이허브의 한국어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kr.iherb.com/

 

 

 

아이허브 사이트는 많은 분들이 해외직구가 처음인 분들께 추천을 하셔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그 이유들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 홈페이지에서 부분적으로나마 한글지원을 하고 있어서 영어를 잘 모르는 분들도 제품을 고르기 쉽다는 점과 결제 후 배송지를 작성할 때 주소와 성명을 한글로 작성해도 된다는 점, 그리고 두번쨰로,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배송대행지를 경유하지 않고 집까지 직송으로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배대지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세번째로 해외직구를 소개하는 블로거분들이 아이허브 첫 고객에게 자신의 할인코드를 알려주어 자신 또한 할인받기 위해서이지요.

 

 

 

 

아이허브 사이트르 살펴보니 가격이 오플닷컴보다 몇천원 더 저렴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도 세일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장바구니에 몇가지를 담아보았습니다. 오플닷컴과 똑같이 담았더니 24불에 우체국 배송비 4불.. 총 28불... 환율을 생각해도 3만원에서 오락가락하는 가격이었지요. 오플닷컴에서는 3만 8천원이었는데... ^^; 8천원이 더 저렴했습니다.

여기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이 좋은데다가 제가 아이허브에서 지금껏 아이허브에서 한번도 구매를 해보지 않았는데 아이허브 첫구매자는 추천인 코드를 작성하면 40불 넘을 경우 10불을 할인해준다고 하더라구요. 40불을 넘지 않는 경우 5불을 할인해주구요..

 

저는 '10불 할인... 음.. 그럼 조금 더 장바구니에 담는게 좋겠다'고 판단하고 항산화제 제품과 치약도 하나 더 장바구니에 담았지요. 그리고 인터넷을 검색해서 블로거들이 추천인 코드들을 걸어놓은 것들 중에서 한 아기 엄마분이 담백하게 포스팅하신 글을 보고 '음.. 애기 엄마니까 육아비에 도움이 되시라구 추천해야지...'하고 그분의 추천인 코드를 적용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적용하면 추천인 코드를 가진 분도 할인을 받고, 저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첫구매로 항산화제, 콜라겐, 히알루론산에 화이트닝 기능의 치약들을10불을 더 할인받아서 35불로 결제했습니다. 결제카드는 농협 글로벌 체크카드예요. (이 카드는 유럽에 여행가실 때 만들면 편한 카드 중 하나이구요. 농협 중앙회에 특정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해외결제를 위해서 작년에 새로 만들었어요.)

 

아주 경제적으로 구매를 해서 마음에 쏙 드네요. 이 가격에 아이허브에서 인기있는 약들을 3개나 구비했습니다. ㅎㅎ

 

 

 

결제를 다 마치고 나니 저 또한 BZT699라는 추천코드를 배당받았어요. ㅎㅎ

첫구매를 하실 분들은 이메일 계정을 만드신 후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 장바구니에서 이 코드를 우측하단의 칸에 입력하셔도 되고, 아니면 다른 마음에 드는 분들의 추천코드를 적용하셔서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해외 직구하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었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