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입니다. :)

제게 티스토리 초대장이 10장이나 생겼네요.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a

저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온라인상에서 감사하게도 배포받았구요.  

이번이 첫 배포예요. 그래서 배포양식도 잘 몰라요. ㅎㅎ

 

어떻게 배포할까 고민을 했는데, 선착순으로 나눠드릴까 했지만..

선착순으로 받으면 얼마 운영안하고 닫는 분들도 많다고 들어서,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실 분들께 배포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저의 경우에는 음악을 관련해서 포스팅을 할 분에게 나눠드린다는 블로거 분께 초대장을 배포받았지요.

그렇지만 보시다시피, 총체적으로 잡다한 블로그가 되었어요. 좋아하는 분야는 막론하고 다 우겨넣어서 ^^;;

제 블로그는 카테고리가 어수선하죠. 음악에 대한 포스팅은 40%나 되려나요... ^^a 아이고.... 

기존의 글들도 막 쓰고 지우고.. 그래서 200개 정도 글이 지금은 130여개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주제 막론하고 포스팅을 즐겁게 하면서 블로그를 꾸리실 분들께 나눠드리고 싶어요.

 

이 글 하단의 comments에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공계로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이유

또는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야에 대해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꼭 달아주시구요. 

이메일로 초대장이 도착하니 사용중인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셔야 해요.

신청은 금요일인 내일 저녁 6시까지 받은 후에, 7시부터 이메일로 초대장을 보내드릴게요.

신청하신 분들께 다 나눠드리고 싶지만... 죄송합니다. 제가 가진게 한정되어 있어요. ㅠㅠ

그래두 신청하신 분들 중에 몇분은 이미 다른분께 받으셨더라구요 :)

못받은 분들은 너무 낙심하지 마시고.. 다른 블로거분께 또 부탁드려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