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tyle.co.kr/tarot/horoscope.asp?menu_id=01140600

 

새해에는 좋은 일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ENERALLY새로운 해에 걸맞은 완벽한 출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래 염소자리는 권위와 열정, 그리고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죠. 지난 몇 년간 어려운 시간을 보내느라 잠시 잊고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그 시간을 통해 더욱 단단해졌기 때문에 이제 이토록 긍정적인 기운을 누릴 수 있는 거고요. 다만 가족이나 집과 관련해서는 여전히 갈등이 남아 있네요.아쉽게도 단기간에 해결하기는 어려워 보이지만, 4월이 되면 꼬인 실타래가 풀리면서 자신만의 해결책을 찾게 될 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LOVE 외모가 한층 업그레이드되면서, 자신의 매력이 최고조에 이르는 때입니다. 싱글이라면 기대해보는 게 좋겠어요. 4월과 6월 사이에 유쾌한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는데, 특히 5월은 1년 중 자신의 인연을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니 말이죠. 그 사람과 함께 휴가를 떠난다면, 기쁨과 흥분이 내내 함께할 거예요.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12월 즈음 결혼을 맹세하게 되겠군요. 이미 결혼을 했다면 배우자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테니 함께 그 기쁨을 누리세요.

CAREER지난 3년간 어려움 속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군요. 업무적인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더 높은 기준에 맞춰가게 되었으니까요. 그런 당신을 윗사람들이 주시하고 있다는 걸 눈치챘나요? 당신에게 빛나는 기회를 만들어줄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죠. 다만 그 기회가 당장은 찾아오지는 않을 거예요. 하지만 점점 중요한 업무를 책임지게 되면서, 머지않은 미래에 더 나은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이고, 곧 중요한 기회를 낚아챌 수 있게 될 거예요.

HEALTH 건강에 있어서는 지난해보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마치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것처럼, 활기와 재생력이 넘쳐나니까요. 몸이 좋지 않다고 느낄 때가 있다 하더라도, 당신의 상태를 가장 잘 이해하면서 적합한 치료를 해줄 수 있는 전문가를 만날 수 있고요. 특히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절호의 기회랍니다. 새로운 식습관과 적절한 운동이 몸에 밸 수 있는 기운이 감돌고 있거든요. 지금 당장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GENERALLY2013년의 행복을 발견하고 싶다면, 상반기를 주목하세요. 지난 2009년부터 재정적 압박 때문에 사랑에 집중하는 것이 불가능했다면, 이제 드디어 진실된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단계로 들어섰군요. 이전까지는 어리광부리는 아이였을지도 모르지만, 이제 근면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는 전환기를 맞기도 했고요. 특히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재능이 밝게 빛나면서, 커리어에 있어선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테니 2013년을 기다릴 이유가 충분하답니다.

LOVE 친구들이 많은 사람을 소개시켜줄 거예요. 연초에 시작되는 관계는 당신의 인생에서 오랫동안 지속되는 연애가 될 가능성이 크니, 그 기회를 꼭 잡아야 해요. 특히 5월엔 약혼이나 결혼에 이를 수도 있겠네요. 만약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함께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그 과정을 통해 더욱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거든요.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역시나 상반기가 좋은 타이밍이니 기억하시고요.

CAREER앞으로 3년은 인생을 통틀어 결정적인 시기가 될 거예요.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도전하고, 경험할 필요가 있어요. 수많은 시도와 실수가 자신감을 심어줄 테니까요. 이 과정에서 책임감 있는 자리에 오를 수도 있겠네요. 물론 처음엔 자신이 잘해나갈 수 있을지 의문이 들겠지만 자신감을 가져요. 무엇보다 마치 내비게이션처럼 길을 알려주는 동료가 있으니 도움을 청하고요. 그러고 나면 다가오는 11월 즈음에 좋은 성과를 거두겠네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죠. 3년 후에는 더 큰 선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LIFE STYLE 2013년의 시작과 함께 6개월 동안은 생생하게 움직이게 될 거예요. 이때는 가능한 한 사교 모임을 많이 가지는 게 좋아요. 4월과 6월엔 여행운이 자리하고 있으니, 멀리 해외에서 스펙터클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요. 무엇보다 2월엔 자신의 아름다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기에 좋은 타이밍이군요. 머리 스타일을 바꾸거나 쇼핑을 하면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GENERALLY지금껏 열심히 일한 당신 앞에 균형, 풍요로움, 애정과 같은 눈부신 것들이 다가와 있습니다. 먼저 상반기에는 가정에 행운이 깃들고, 하반기에는 진정한 사랑을 누릴 수 있을 거예요. 직장에서는 아이디어와 예술적인 창의력이 인정과 주목을 받고, 해외 여행의 기회 또한 기다리고 있죠. 그야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환상적인 한 해가 지금 눈앞에 와 있는 거예요!

LOVE 연애와 관련된 중요한 뉴스들은 하반기에 자리하고 있어요. 6월 이후로 즐겁고, 사랑이 넘치는 일들이 벌어지면서 누구보다 눈에 띄는 특별한 존재가 될 거예요. 2014년 7월까지 쭉 말이죠. 만약 친구들이 소개팅을 주선한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우주가 그 인연을 도와주고 있거든요. 만약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둘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테고요. 특히 7월이 되면 관계로부터 안정감을 얻는 단계로 나아갈 수 있겠군요. 연인과 단둘이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8~9월이 좋겠어요.

CAREER당신은 지금 진보하고 있어요. 이건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인정받으면서 주변에 도움을 주겠다는 사람들이 생겨나네요. 2월 23일부터 3월 17일까지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경우도 있겠지만, 특히 연말이 되면 직장에서는 물론이고 이 세상에서 자신의 지위가 높아져가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될 거예요. 하지만 언제나 이렇게 운이 좋을 수는 없답니다. 그러니 이렇게 앞으로 뻗어나갈 때 최선을 다해 기회를 잡아야 해요.

HOME 집과 관련된 문제는 6월 25일 이전에 끝낼 수 있도록 집중하는 게 좋겠네요. 이사를 하거나, 집을 수리하거나, 인테리어를 새로 하거나 하는 모든 일을 말이죠. 집을 재정비하기에는 1월이, 정원을 손보거나 이사를 하고 싶다면 5~6월이 좋은 시기랍니다. 다행스럽게도 가족들이 당신 곁에 든든히 버티고 있군요. 특히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땐 큰 도움이 되어줄 거예요.

 

 

 

GENERALLY2013년을 맞이한 당신에게 진심으로 ‘해피 뉴 이어’를 외칩니다. 지난 3년간 당신을 괴롭힌 많은 장애물들이 마침내 사라지는 때가 왔기 때문이죠. 연애, 직업, 건강 모든 면에서 쉽지 않은 날들이었지만, 그로 인해 당신은 그 이전보다 강해졌답니다.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말이에요.

LOVE 지금껏 연애에 관해서는 비관적인 생각만을 키워왔을지도 모르지만, 2013년엔 당장이라도 즐길 준비를 해야겠어요. 4월에 들어서면서 자신의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지는 않나요? 이때에 깃든 행운이 자신을 새로운 누군가에게로 데려다 줄 거예요. 지금껏 예상치 못했던 바로 그 사람에게로 말이죠. 8월에도 또한 누군가가 앞에 나타날지도 몰라요. 그 사람은 당신의 인생에 특별한 사람이 될 거고요. 만약 연인이 있다면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때랍니다. 로맨스에 다시금 불을 지필 수 있는 계기가 될 거예요.

MONEY모든 재정적인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겠어요. 은행에서 업무를 처리할 땐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세금은 미리미리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자신의 신용 등급 또한 꼼꼼하게 챙겨야 합니다. 아직 결혼을 약속하지 않은 연인, 비즈니스 파트너를 너무 믿어서도 안 되고요. 봄이 되면 재정 상황이 변하면서, 돈과 관련해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을 거예요. 물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까지는 없어요.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려나갈 테니까요.

HOME 새로운 해의 가장 즐거운 이벤트 중 하나는 크고 햇빛이 잘 드는 집을 갖게 된다는 거예요. 이사를 갈지도 모르고, 수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할지도 모르죠. 결과는 무척이나 만족스러울 거예요. 가족과 집에 관련된 문제에 있어 최선의 결과가 따르는 때이므로, 재산 중 일부를 팔아야 할 일이 있다면 원하는 가격에 협상이 가능할 거고요. 무엇보다 대출을 받거나, 집을 세 놓는 등 집, 재산, 부동산, 집안일과 관련된 많은 일에 가족들의 도움이 큰 힘이 되겠군요. 2013년을 통틀어 말이죠.

 

 

GENERALLY모든 면에서 대단한 한 해가 되겠군요. 재정, 여행, 연애, 커리어,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측면에서 수 많은 일이 일어날 거예요. 한 번에 하나씩, 자신에게 벌어지는 일들을 꼼꼼히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건강에 있어서는 면역 체계가 흔들리는 시기인 만큼, 앞으로 몇 년간은 스스로를 잘 돌봐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LOVE 연인이 있나요? 그렇다면 진지한 관계로 들어설 수 있겠군요. 몇 가지 장애물이 있기는 하지만, 서로 사랑하고 헌신한다면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되는 기회로 작용할 거예요. 다만 당신에게 가치 있는 사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헌신하고 있다면 나중에 그 시간을 후회하게 될지도 몰라요. 싱글이거나 혹여 지금의 연인이 결혼에 뜻이 없어 보인다면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사람을 찾아 나설 필요가 있습니다. 9월이 되면 어쩌면 내 곁에 영원히 머물 새로운 사랑을 만날 수도 있고, 그 관계가 진부해지지 않도록 별들이 도울 테니 기대하세요!

CAREER1월에는 이력서를 새롭게 정비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세요. 평소 흥미를 가지고 있었던 새로운 포지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직장에서는 새로운 책임을 맡게 되면서, 2월엔 중요한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쓰기, 말하기, 편집, 번역, 홍보 등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2013년 하반기에는 꼭 시작하도록 해요. 자신의 실력이 일취월장하면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빅 찬스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MONEY황소자리는 천부적으로 돈을 버는 감각을 가지고 있죠. 그런데 올해는 그 감각이 더더욱 발달하게 되겠네요. 특히 상반기에는 연봉이 어마어마하게 오르는 등, 꽤 만족스러운 재정 상황을 맞게 될 거예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지금 버는 돈이 미래에 더 많은 돈을 벌게만들어주는 구조가 된다는 점이죠. 다만 충실한 열매를 맺는 시기는 6월인 만큼, 그 이전까지는 쉽게 들뜨지 말고 현실에 발을 붙이고 꿋꿋하게 서 있어야겠어요.

 

 

GENERALLY2013년의 상반기는 쌍둥이자리를 위한 시간입니다. 새로운 위시 리스트를 준비해보세요. 소중하게 생각해온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가 충만하거든요. 영향력 있는 사람들 또한 주변에 넘쳐나면서, 각자의 방식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커리어에 있어서도 큰 성장을 이루고, 건강 또한 걱정이 없네요. 새해엔 당신의 즐거움에 어떠한 방해물도 없을 테니 만끽할 준비를 하세요.

LOVE 과거의 어두웠던 연애사는 잊어요. 4월이 되면 사교적인 활동이 늘어나면서 주목받을 것이고, 곧 당신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놓을 누군가를 만날지도 모르거든요. 5월엔 진지한 단계로 접어들어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할 수도 있어요. 아이를 갖는 데 어려움을 겪어왔다면 그 또한 해결될 거고요. 10월에는 관계로 인해 힘든 시기가 찾아올 수도 있지만, 11월이 되면 곧 해결될 테니 걱정할 일은 없답니다.

CAREER2월 초부터 3월 초까지 한 달간이 커리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크게 도약하기 위한 기본기를 쌓는 시간이자, 그로 인해 강력한 경력을 쌓는 데 도움이 되는 결정적 기회를 갖게 되거든요. 이때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에서 새로운 책임을 맡게 될 것이고, 곧 좋은 성과를 거두고 명예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창의적인 업무를 맡게 된다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일 수 있겠군요. 데드라인 때문에 스트레스가 크겠지만, 오히려 집중력이 생기기도 하죠. 결국엔 스스로 자랑스러워할 만한, 어쩌면 지금껏 가장 최고의 결과물을 얻을 수도 있어요.

LIFE STYLE 2013년엔 여행의 기회가 가득합니다. 아마 처음 떠나보는 해외 국가가 되겠군요. 홀로 혹은 친구와 함께 가기보다는, 연인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여행이 될 거예요. 마치 지난 몇 년간의 수고에 대한 보상처럼 유쾌한 여행이 될 테니 기대해도 좋아요. 게다가 넘치는 매력 덕분에, 그 어디를 가더라도 수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겠네요.

 

 

GENERALLY지난 3년간 고달프지는 않았나요? 특히 가족이나 집과 관련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요. 하지만 2013년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한 해가 될 거예요. 물론 그 모든 문제가 끝났다고 말하기는 어려워요. 예상치 못한 일들이 일어날 때마다 실용적이고 이성적으로 판단할 필요가 있고요. 하지만 확실한 건 좋은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 그리고 분명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죠.

LOVE 가벼운 만남이 아니라 오래 지속할 수 있는 관계를 바라고 있나요? 만약 싱글이라면 2013년 하반기에 진정한 사랑이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다만 요즘 들어 당신은 강한 사람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네요. 그래서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가는 성향의 상대를 만날 가능성도 크고요. 그럴 때에도 평등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초부터 배우자가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겠군요. 만약 배우자가 어떤 문제로 행복하지 않다는 걸 알게 된다면 모른 척하지 마세요. 두 귀를 다 열고 들어야 해요.

CAREER커리어와 관련된 무궁무진한 기회가 기다리고 있어요. 특히 영향력이 큰 사람들이 특별한 기회를 주고자 할 거예요. 이때 그들의 질문에 정확하고 현실적인 답변을 내놓을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4월이 되면 새로운 직업적 기회를 찾는 게 어떨까요? 그 어느 때보다 커리어에 행운이 함께하는 시기니까요. 만약 사업을 꿈꾸고 있다면 역시나 3~4월이 좋은 시기네요. 다만 큰 성취를 이루는 데에는 시간이 걸리는 만큼, 4월 이전부터 꼼꼼히 준비해놓는 게 중요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HEALTH 혹시 자신의 몸을 망치는 나쁜 습관이나 신체적인 어려움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곧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물론 검진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제대로 이해하고 치료를 게을리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특히 하반기에는 정신없이 바빠지면서 자신이 무엇을 먹는지도 모른 채 먹고 있을 수도 있어요. 그로 인해 체중이 늘어날 수도 있고요. 그럴 땐 미리 개인 트레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문제의 싹을 잘라버리는 게 좋겠어요.

 

 

GENERALLY사자자리 여러분, 지금은 인간 관계를 넓혀야 하는 때입니다. 특히 상반기에는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과 새롭게 만나면서, 자신의 세상 또한 넓어질 거예요. 그 과정에서 몇몇 옛 친구들과는 안녕을 고해야 할지도 모르고요. 그러다 6월이 되면서부터는 비교적 차분한 시기를 맞게 되는군요. 만약 우주가 선사하는 수많은 기회를 받아들이고 싶다면, 현재 자신의 삶의 바구니를 비울 필요가 있겠죠. 그러니 조용한 곳에서 자신의 목표에 맞게 일상을 정리해 보는 건 어떨까요? 2013년 중반부터 2014년 중반까지는 자신 의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기간이라는 걸 기억하면서요.

LOVE 사교적 이벤트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로맨스 또한 피어오르겠군요. 친구 중 누군가 소개팅을 해주겠다고 한다면 사양하지 마세요. 특히 6월은 놓치면 안 되는 시기랍니다. 만약 파티에 초청받는다면 꼭 참석하도록 해요. 그곳에 오래 기다렸던 인연이 자리하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하지만 사랑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요.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겠어요.

CAREER커리어에 있어 도약을 바라고 있다면 5월을 기억하세요. 명성과 관련된 별들이 반짝이는 때거든요. 미루지 말고 이력서를 철저히 준비한 후에, 주변의 사람들에게 자신이 얼마나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게 좋아요. 아마 곧 당신에겐 큰 책임이 따르는 자리가 찾아올 거예요. 주의해야 할 건 자신에게 기대하는 바를 완전히 이해하기 전에 열정만 앞서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능력을 펼쳐보지도 못하고, 경쟁에서 밀려날 수도 있으니까요.

HOME 가족이나 집과 관련된 고민은 10월까지 계속됩니다. 집이 작게 느껴져 새로운 보금자리를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고, 지금 집을 세를 놓을까 고민할 수도 있죠. 어쨌든 스스로의 삶의 수준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될 거예요. 더불어 부모님을 돌보는 문제에 대해서도 고심하게 될 테고요. 특히 4월부터는 이러한 생각이 깊어질 거예요. 성급하게 결정하기보다는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선택지를 고민하세요. 10월이 지나 11월이 되면 좋은 대안이 떠오를 거예요.

 

 

GENERALLY끊임없이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일을 벌이는 부지런한 처녀자리에게 2013년 상반기는 흥분되는 시간이 될 거예요. 커리어에 있어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을 테니까요. 이때에는 다른 일은 잠시 접어두고 업무에만 집중하면서, 자신이 이 일에 얼마나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지를 보여줄 필요가 있답니다. 그러다 하반기가 되면 자신의 관심을 즐거움에 집중하는 것도 좋겠네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이 열리면서, 새로운 흥밋거리를 찾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2013년 하반기부터는 당신이 원하는 현실적인 꿈이 이루어질 테니 기대해도 좋아요.<

b>LOVE 연애운이 가장 빛나는 때는 1월입니다. 평소보다 더 바쁘게 움직이면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보세요. 특히 이때 만나는 사람은 당신의 사랑에 대한 역사를 바꿀 사람이니, 그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답니다. 만약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3월 혹은 9월이 좋은 시기이고, 7월과 8월은 싱글이라면 누군가를 만나기에, 결혼을 했다면 다시금 애정을 불태우기에 좋은 시간이네요. 만약 임신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를 찾아가세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CAREER엄청난 기회가 눈앞에 있습니다.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성취에 감탄할 거고, 심지어 경쟁자들에게 조차 인정을 받겠군요. 다른 데 관심을 끄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전진하는 것이 관건이에요. 만약 해외와 관계된 업무를 제의받는다면 지금보다 더 수준 높고 폭넓은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잡도록 하고요.

LIFE STYLE 지난 3년간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았나요? 모든 어려움이 완전히 해결된 건 아니지만, 그간의 어려움이 차츰 떠나가고 있다는 건 확실해요.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갖는다면 좋은 시기가 찾아올 거예요. 현금이 필요하다면 부업을 가지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아니면 자신의 사업을 비롯해 새로운 일을 벌여도 좋고요. 특히 4월을 기대하세요. 새로운 직책에 대한 연봉 협상, 보너스나 인센티브 등의 금전운이 좋은 때이기 때문이죠.

 

 

GENERALLY지난 3년간 험난한 시간을 보낸 건 알고 있어요. 하지만 그로 인해 많은 깨달음을 얻었을 거예요. 이전보다 더욱 강해졌고, 성숙해졌으며, 더 큰 자신감을 갖게 됐죠. 무엇보다. 앞으로 30년간은 같은 어려움이 다시 돌아오지 않을 테니 걱정은 그만해도 좋아요.

LOVE 새해의 시작과 함께 자신의 매력이 반짝거린다는 걸 느끼고 있지는 않았나요? 덕분에 2월에는 새로운 사랑을 만나거나, 현재의 연인과의 사랑이 다시금 불이 붙을 수 있겠어요. 5월, 7월, 8월 또한 연애에 있어 행운이 깃드는 시기이니, 여행과 같은 특별한 계획을 세운다면 새로운 사랑을 찾게 될지도 모르죠. 다만 결혼을 했다면 당신의 배우자는 지금 자신만의 공간과 시간을 원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배우자를 길들이려고 하지 마세요. 그럴수록 갈등이 생길 뿐이죠. 배우자를 유심히 관찰하고 대화를 하는 방법밖에 없답니다.

CAREER2013년엔 국제적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네요. 언제나 호기심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늘 가고 싶었던 곳, 한 번도 가지 못했던 곳으로 떠나 많은 지식과 정보를 습득한 경험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돌려줄 테고요. 특히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그 사람들로 인해 중요한 변화를 맞을 수도 있겠군요. 무엇보다 6월은 커리어와 관련된 행운이 쏟아지는 시기죠. 이때의 성과가 이후 1년 동안 영향을 미칠 거고요. 승진의 기회 또한 자리하고 있어요. 지난 10년간의 수고에 대한 보답이 될테니 만끽해도 좋아요.

MONEY아쉽게도 재정적으로는 빠듯한 해가 되겠군요. 이 상황을 이해하기 어려울 거예요. 승진을 했음에도 수입이 나아지지 않는다는 걸 말이에요. 당신은 받는 보상보다 더 많은 일을 하는 사람이라,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느껴지겠군요. 하지만 아쉽게도 이러한 상황이 직장을 옮긴다고 해서 나아지진 않을 거예요.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기 위해 끝없이 인터뷰하는 것은 오히려 시간과 노력의 낭비일 수 있겠네요. 다행히 11월 초부터는 급여가 올라갈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찾아오니 너무 낙담하지는 마세요.

 

 

GENERALLY기념할 만한 한 해를 맞이하겠군요. 분명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의 도전을 받게 될 거예요. 무엇이 최선의 대응 방안인지 심사숙고할 필요가 있죠. 이를 통해 상상 이상으로 내적 성장을 이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혀 다른 인생의 한 챕터로 넘어갈 테니까요. 어쩌면 대학으로 다시 돌아가거나, 회사를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하는 등 새로운 결정을 내릴지도 모르고요. 무엇이든 처음 시작할 때는 스스로 못 미덥겠죠. 하지만 처음부터 정답을 알아야 할 필요는 없어요. 일단 목표를 향해 일을 시작하는 순간 분명 그것을 이룰 수 있다는 걸 믿고 자신감을 가져요. 주변 사람들이나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듣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중요한 건 이 강력한 변화들이 결국 당신의 문 앞에 놀라운 선물들을 남겨놓을 거란 사실이에요.

LOVE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면, 그 기회는 1년 내내 열려 있답니다. 특히 2월과 3월을 주목하세요. 이때 당신의 매력이 한층 상승하거든요. 스스로 깨닫지 못하고 있지만, 매혹적인 당신을 거부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거예요. 특히 3월 11일부터 2주 동안 좋은 에너지가 강하므로, 집에 있기보다는 밖으로 나가 많은 사람을 만나야만 해요.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더욱더 관심을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주는 만큼 돌려받을 수 있을 테니까요.

MONEY2013년 상반기의 당신은 미다스의 손입니다. 재정과 관련된 모든 문제들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네요. 다만 상당한 액수의 재정적인 합의를 이루기 위한 과정을 치러야겠군요. 이때 너무 쉽게 거래를 성사시키지 않는 게 중요해요. 아쉽게도 이 협상에서 주도권을 잡기는 어렵겠네요. 그럼에도 일단 결정을 내리고 나면 다시 되돌릴 수 없어요. 신중하게 협상에 임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HEALTH 만성적인 피로와 수면 부족을 느끼고 있나요? 건강에 있어서만큼은 스스로를 소중히 다뤄야 하는 때입니다. 몸에 이상 신호가 나타나면 의사를 찾아가세요. 의사의 처방에 따라 약을 섭취하거나 치료를 받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GENERALLY삶은 놀라움의 연속이었죠? 지난 2년간 말이에요. 아마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 변화하고 수정되었을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건 사수자리는 어떤 상황이 와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풀어나갈 수 있는 긍정적 자세를 가지고 있다는 거죠. 무엇보다 앞으로는 그 변화 가운데 겪었던 허탈한 좌절이나, 갑작스러운 실패를 절대 겪지 않을 테니 희망을 가져요. 새해에도 역시나 삶에 대한 새로운 도전에 처하겠지만, 그 과정을 겪고 나면 더 크고 안정된 힘으로 스스로를 지킬 수 있으므로 너무 두려워는 마세요.

LOVE 결혼에 관해 너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것 아닐까요? 만약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고 있는 것이 아니라면, 이 에너지의 반만이라도 자기 자신의 일에 돌려보세요. 엄청난 성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지금의 연인과 결혼을 할 것인가를 질문했을 때 스스로 행복하지 않다면 떠나야 할지도 몰라요. 즉흥적으로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되겠지만요.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면 3~4월이 가장 좋은 타이밍이네요. 다만 결혼을 꿈꾸고 있다면, 결혼을 할 만한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이제 더 이상 가망 없는 사람과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요. 만약 연인이 있거나 결혼을 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 또한 한층 깊어지고, 어쩌면 아기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겠습니다.

CAREER뛰어난 성과가 앞에 놓여 있습니다. 소설이나 대본을 쓰거나, 논문을 완성하거나, 과학적인 연구를 하는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일이라면 모두 당신 편에서 성공적인 결론을 이끌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당장 시작하도록 해요.

MONEY2013년 하반기를 주목하세요! 수년 동안 본 적 없는 재정적인 상승세가 찾아오니까요. 이때 당신이 얻게 될 상당한 액수의 돈은 급여처럼 정기적인 돈은 아닐 거예요. 보너스 재테크, 복권, 유산, 상금과 같은 예상치 못한 기회일 가능성이 크죠. 분명한 건 이 돈이 이전의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앞으로의 재정 운용에 큰 밑받침이 되어줄 거라는 사실이에요.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