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입니다. :)

무료로 음악을 바로 재생해서 들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러 왔어요.

 

 

 

 

http://grooveshark.com/#/

 

사이트 이름은 grooveshark입니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비트가 센 노래들이 한가득 있어요.

제가 랩이나 락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잘 모르는데, 이 사이트에는 세계적인 가수들의 곡들이 거의 전부 망라되어 있어요.

가수의 이름을 클릭하거나 앨범의 이름을 클릭하면 관련곡들도 쏟아져 나오거든요. 물론, 특정곡의 검색도 되구요.

마음에 드는 앨범재킷사진을 클릭해서 듣다가, '어?! 이 노래 좋구나...' 싶으면 유투브에서 가수를 찾아듣고 있어요.

좋은 곡들은 앨범두 사구요. ㅎㅎ 저는 이 사이트를 통해 알게된 몇몇 영국의 락그룹 앨범들은 따로 모으고 있답니다.

취미라면 취미생활이겠죠? ^^; 싸이의 강남스타일도 있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마룬5, 오아시스, 뮤즈의 곡들도 있구요.

 

 

 

고른 앨범들은 하단 플레이어 목록에 표시되어요. 순서대로 재생이 됩니다.

남성미가 넘치는 뮤직플레이어가 매력있네요.

 

 

 

그리고 다른 분들이 즐겨듣는 노래들도 순위별로 알려줍니다. 인기있는 노래들부터 듣기도 좋답니다.

스트레스 받는 날, 기분 확 풀리는 노래들 들어보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