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슈입니다. 날씨가 완전히 봄, 아니 여름이죠 ^^;

다름이 아니고, 오늘은 사이트와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이거 웹서핑 하다가 찾았어요. 제가 평소에 가끔씩 들리는 사이트는 funshop(펀샵)인데요.

 

 

http://www.funshop.co.kr/vs/home.aspx

 

펀샵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제품들을 판매하는 일종의 편집몰 사이트예요.

제품들이 가격은 고가이지만 신기하고 특이한 물건이 많아서 구경만 해도 재미있답니다.

펀샵에서 구경을 하다보면 지름신도 오구요... 저는 보통 문구류를 구입하는 편이에요. 

2010년부터 방문했으니 저는 꽤 오래된 고객인 셈이지만, 구입한 것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사이트 들어갈 때, 어금니 깨물고... '즐대루 사지 아느꺼야ㅇ~' 결심하거든요 ㅋㅋㅋ

그렇지만 정말 저가에 좋은 제품들도 많으니까요~ 사이트 모르셨던 분들은 들어가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뭔가 특이한 것을 친구에게 선물로 하고 싶을 때 유용한 사이트랍니다. 생활용품이 많거든요.

 

 

그런데 펀샵 관련검색어에 earlyshop(얼리샵)이라는 사이트가 있길래 호기심에 '뭘 팔까~'하며 구경을 가보니 특이한 모양의 시계가 보이더군요. 얼리샵이라는 사이트는 처음 들어가봤는데...

이름은 '스냅워치(snapwatch)' ??

 

 

제가 어렸을 때, 비슷한 모양의 시계를 선물받아서 팔에 차고 다니다가 잃어버렸는데

저는 막연히 고가의 물건이라고 여겨서 분실한 것을 무척 슬퍼했었어요 ㅎㅎ

'다시는 똑같은 것을 구할 수 없을거야..ㅠㅠ' 하면서요~ 

그런데 이걸 팔더라구요. 보자마자 어찌나 반갑던지. ^_^

와.. 생각보다 가격도 착해서 몇개나 사서 주변에 선물로 주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린 학생들에게 선물로 주기 좋겠죠. 어른이라면 운동할 때 이런 시계 부담없이 편하구요.

 

 

http://www.early-shop.co.kr/

 

얼리샵 사이트 주소입니다. 가격은 개당 12000원이에요.  

그런데 얼리샵보다 더 싸게 제시하는 사이트들이 많네요.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는 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편집몰에서 맘에 드는 상품을 보시면 결제부터 하지 마시고,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상품을 검색한 후에 다른 곳에서 최저가로 판매하는지 꼭 확인하세요. 그래야 가격도 만족스러운 쇼핑이 된답니다. 편집샵은 가격이 좀 비싼감이 없지 않아서요 ^^;

 

 

 

그렇지만 이렇게 특이한 제품들을 모아두고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몰이 점점 늘어가고 있어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구요. ㅎㅎ 온라인이라서 접근성도 좋고... 수익성도 높아보이고... 앞으로 이런 온라인 시장들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도움이 되었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