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손톱 사진을 보면 직접 해보고 싶은데, 저 같은 경우에는 

능숙하지가 못해서 1콧을 깔끔하게 바르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폴리시를 깔끔하게 바르는 방법 동영상이 있어서 찾아보았어요~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블로그에 명확하게 방법을 써 놓은곳이 없어서요. ^^;

 

 

+)How to paint your nails perfectly

 

 

 
 
+) How to paint your nails like a pro
 
 
 
 
 유투브에서 인기있는 네일 바르는 법 강의입니다. 
베이스코트를 바르고 붓을 눕히고 눌러서 한번에 쫙 바르네요. WOW.
아래의 강의는 좀 더 독특합니다. 뿌리부분의 폴리시를 다시 펴바르네요.  
이제 깔끔하게 1콧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아래에는 예쁜 네일하는 방법을 찍은 사진들입니다.
시도해보고 싶네요.
 

 

귀여운 원피스

 

 

 

린지 로한의 손톱~ 가운데 fuck u도 ㅋ

 

 

 

 

 이건 생화를 올린게 아니고 그린거였군요. ㅎ 예쁘네요.
모두들 이쁜 네일 하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view on click  

 
 
 
Posted by 비비안슈 :